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좋다"고 할 페이스북 마케팅 팁

카테고리 없음

by 전국노예자랑바운스 2020. 6. 2. 12:55

본문


"좋다"고 할 페이스북 마케팅 팁



페이스북은 마케팅을 위한 놀라운 도구다.


페이스북은 전 세계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기에 가장 좋은 곳이다.


Facebook을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마케팅하기 위한 다음과 같은 유용한 팁을 진지하게 고려해 보십시오.




모든 게시물은 전문적으로 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가 당신의 사업을 반영하기 때문에 항상 프로페셔널하게 유지되도록 하고 싶어한다.


전문적인 어조를 유지한다면 사람들은 당신의 사업과 당신이 해야 할 말을 믿고 존중할 것이다.




온라인 콘텐츠가 비즈니스의 Facebook 페이지에서 연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블로그를 게시할 경우 게시물의 링크와 요약을 자동으로 포함하도록 Facebook을 구성하십시오.


당신의 트윗은 단순히 그 둘을 연결함으로써 당신의 페이스북에 게시된다.




페이스북 광고를 만드세요.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는 당신의 일반적인 게시물로부터 많은 홍보를 받을 것이다.


당신의 특정 채널에 더 많이 접속하기 위해서는 페이스북에서 광고를 사야 한다.


이 광고들은 비싸지 않고 당신의 팔로워와 판매량을 빠르게 증가시킬 수 있다.




페이스북을 콘텐츠를 게시하는 좋은 방법으로 보십시오.


페이스북은 단지 한가한 대화를 위한 것이 아니라 콘텐츠를 위한 주요 채널이다.


이것을 깨달아라.


제품에 대한 전문 게시물을 페이지에 포함시키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사업에 많은 교통량을 가져다 준다.




만약 당신이 사용자 지정 청중을 사용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그들에게 표적 광고를 보내야 하는 현재 고객의 이메일 주소지를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판매 전환율을 높이고 캠페인 비용을 줄인다.


왜냐하면 당신의 청중이 더 커질 것이기 때문이다.




물건을 나눠주는 것은 매우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이다.


당신의 페이지를 팔로우하거나 이메일 업데이트를 구독하는 모든 사람이 얻을 수 있는 무료 제품이나 서비스를 위한 경품 행사를 주최하십시오.


많은 돈을 투자할 필요는 없지만 잠재 고객의 기반을 늘릴 수 있다.




당신의 팬 층에 있는 사람들에게 당신의 최근 제품 결정에 대해 의견을 말하도록 요청하시오.


고객들은 그들이 듣고 있다고 느끼는 것을 좋아한다.


당신의 지역사회가 당신의 회사를 위한 의사결정에 참여하도록 하는 것보다 더 좋은 방법은 없다.


예를 들어, 블로거들은 그들이 어떤 게시물을 읽는데 가장 흥미가 있을지 물어볼 수 있다.




이런 형태의 마케팅은 시작하기가 쉽지 않다.


당신의 마케팅에 페이스북을 통합하는 한 가지 쉬운 방법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페이스북 위젯을 배치하는 것이다.


이를 통해 잠재 고객과 팬이 귀사와 연결될 수 있으며, 덜 간섭적인 유형의 마케팅을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의 사업이 페이스북에서 "좋음"을 얻게 되면, 그 사업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팬들을 쉽게 업데이트할 수 있을 것이다.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스북 참석을 통해 컨텐츠를 "공유"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페이지에 가치 있는 내용이 있다면, 당신의 청중들은 그것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기를 원할 것이다.


페이스북은 다른 사람들과 교류하고 공유하는 사람들에 의존한다.


청중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면 청중들이 당신의 페이지로 돌아가도록 보장할 것이다.


그들은 또한 그러한 정보를 다른 잠재적 고객들에게 전달할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브랜드를 개인화하십시오.


당신이 게시한 것들이 지루할 때, 그들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동일한 전망을 갖게 될 것이다.


비록 프로페셔널한 자세를 유지해야 하지만, 어떤 개성이 나타나는지 확실히 해야 한다.




Facebook 팬들에게 계속 알려주기 위해 열심히 일해라.


하지만, 이것은 또한 매일 너무 많은 게시물로 그것들을 과부하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업데이트 내용이 풍부하고 고객과 팔로워가 읽고 싶은 정보로 가득 차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소개에서 언급했듯이, 페이스북에서의 마케팅은 새로운 고객들에게 당신의 사업을 노출시키는 좋은 방법이다.


제대로 활용하기만 하면 이 마케팅 방식이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는 데 도움이 된다.


위에서 언급한 팁과 요령을 사용하고 비즈니스를 한 단계 도약시킬 준비를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