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러한 아이디어를 사용하여 Facebook 마케팅의 품질을 개선하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전국노예자랑바운스 2020. 6. 2. 12:53

본문


이러한 아이디어를 사용하여 Facebook 마케팅의 품질을 개선하십시오!



경쟁에서 이길 준비가 되셨습니까? 그들이 페이스북을 사용하고 있는데 너도 그렇게 하고 싶니?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싶으십니까? 너는 이것을 하기 위해 계획과 전략이 필요할 것이고 이 기사는 그런 점에서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페이스북을 사업용으로 사용하고 있다면, 프로페셔널하게 하라.


좀 느긋해질 수는 있지만 그래도 프로답게 행동하도록 해.


당신이 페이스북에서 전문적인 톤을 사용할 때, 사람들은 당신과 당신의 회사를 믿을 것이다.




모든 온라인 콘텐츠가 당신의 페이스북에 다시 연결되는 것이 중요하다.


사이트에 블로그가 있는 경우, 요약을 포함한 후 Facebook을 통해 게시물을 자동으로 연결하십시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페이스북과 트위터 계정 사이의 연결을 프로그램 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이 트윗을 할 때마다 그것이 페이스북에 자동으로 나타나게 한다.




페이스북 광고를 이용해봐.


이것은 당신의 노력에 추가적인 가치를 더한다.


구매한 광고는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


그것들은 일반적으로 비용이 많이 들지 않고, 당신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페이스북 오퍼즈는 당신이 기브어웨이에 대한 말을 꺼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오퍼링을 만든 다음 벽에 게시하십시오.


좋은 제안이라고 느끼면 팬 층 밖에서 홍보할 수 있다.




Facebook을 통해 보내진 모든 질문과 의견에 답하십시오.


그들이 당신에게 편지를 쓰는 데 시간을 들인 것에 감사하고, 가능한 한 최선의 방법으로 그들의 질문에 답하시오.


기사나 페이지가 질문에 완벽하게 대답할 경우 주저하지 말고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공유하십시오.




현재 고객을 항상 염두에 두십시오.


기업들은 때때로 추가 팔로워를 얻기 위해 너무 열심히 집중해서 그들이 이미 가지고 있는 충실한 팔로워들을 잊어버린다.


훌륭한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서는 당신의 팔로워를 존경하고 감사해야 한다.


이것은 사람들로 하여금 당신의 브랜드에 훨씬 더 많이 들어가게 만들므로, 당신의 팔로워를 알아주는 것을 잊지 말아라.




누군가가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다"고 할 때 독특한 것을 제공하라.


당신은 "좋음"을 통해 많은 관심을 끌 수 있다.


당신의 페이지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배타적이고 무료한 것을 제공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그것은 모든 사람이 얻는 경품이나 어떤 것일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그들이 원하는 것을 제공한다면, 그들은 버튼을 클릭할 것이다.




가끔 고객만 상대한다면, 당신의 사업을 위해 페이스북 페이지가 필요하지 않다.


고객이 무작위라 일상 게시물을 따라가지 않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대신,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페이스북 광고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십시오.




당신의 게시물은 흥미롭고 유용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추종자들은 당신이 만드는 모든 게시물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어야 한다.


하지만, 당신의 팔로워들이 뉴스 피드에 당신의 이름이 튀어나오는 것에 싫증을 내지 않도록 "너무 많이" 파는 것을 피하라.




당신의 팔로워들에게 가입할 무언가를 주어라.


등록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하면 관심 있는 팔로워를 더 많이 얻을 수 있다.


경품 행사나 경연대회를 개최해 보거나, 그들이 값진 것을 신청할 수 있는 장소를 마련해 보시오.




리더가 될 기회를 찾아라.


페이스북은 틈새에서 당신의 리더십을 키우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전문화 영역에 대한 전문 지식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찾으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브랜드를 많은 새로운 사람들에게 노출시켜 잠재적으로 당신의 팬층을 증가시킬 수 있다.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 디자인을 당신의 웹사이트와 유사하게 만드세요.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의 사이트의 지배적인 색상이 로얄 블루라면,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그 색을 반영하라.


그것은 사람들이 그것을 당신의 브랜드와 다시 연관시키는 것을 도울 것이다.


만약 그것들이 서로 크게 다르다면, 당신의 추종자들은 혼란스러워질 것이다.




다른 사용자가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시할 경우 일관성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일관성은 캠페인의 질을 위해 중요하다.


필요한 경우 업데이트를 미리 준비할 수 있다.




당장 기대한 결과를 얻지 못하면 포기하지 마라.


다른 것과 마찬가지로, 마케팅이 효과를 거두려면 페이스북에서도 시간이 걸린다.


원하는 매출 증가를 예상하기 전에 현실적인 시간을 허용하십시오.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정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경쟁자보다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해 페이스북을 이용할 수 없는 이유는 없다.


여러분은 이제 그들보다 더 많은 것을 알지도 모른다! 이 훌륭한 충고를 사용하여 전 세계 사람들에게 알리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