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러한 집 개선 팁을 사용한 후 집을 더 즐기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전국노예자랑바운스 2020. 6. 2. 12:53

본문


이러한 집 개선 팁을 사용한 후 집을 더 즐기십시오.




집이라는 면에서는 편안하고 아름다운 공간을 만드는 것이 관건이다.


주택개량사업에 대한 올바른 결정을 위한 최선의 계획은 필요한 지식을 갖추는 것이다.


이 글은 집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지붕의 갈라진 틈을 메꾸기 위해 알루미늄 테이프를 사용해라.


건조하고 깨끗한 표면에 테이프를 붙이되, 뒷면부터 벗겨내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그러면 너의 균열은 방수가 될 것이다.




실제 리노베이션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어떤 변경을 수행할지 미리 결정하십시오.


예산 범위 내에서 프로젝트를 적시에 완료하려면 계획이 필수적이다.


이미 진행 중인 프로젝트에 새로운 작업과 새로운 목표를 추가하는 것은 여러분이 예상하는 것보다 훨씬 더 심각하게 예산과 일정에 부담을 줄 수 있다.


또한 계약자를 고용하기 전에 계획을 세우면 꽤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주택 개량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창의력을 발휘하고 계획을 세우십시오.


이것은 여러분이 디자인 결정을 내리는 것을 자유롭게 하고 여러분이 당면한 일을 하는데 집중할 수 있게 함으로써 작업 자체를 더 효율적으로 만든다.


잡지, 다른 집, 그리고 당신이 정말 좋아하는 어떤 것에서 아이디어를 끌어오십시오.




변기 안에 표백제를 부어 변기 그릇을 깨끗하게 유지한다.


변기 그릇을 탈색하면 깨끗하게 유지될 뿐만 아니라 세균과 박테리아도 죽는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그 냄새에 대해 걱정한다면, 향기로운 표백제를 먹어봐라.




계약자를 고용할 때는 그 전문가와 함께 하는 모든 일을 추적해야 한다.


계약자들이 항상 당신을 위해 이런 일을 하는 것은 아니니, 그들이 그렇게 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주택 개선 프로젝트와 관련된 계약, 송장, 영수증 및 기타 서류를 보관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계약자와 갈등을 겪는다면 이것은 매우 유용한 것으로 판명될 것이다.




집 바깥 문에 핍홀을 설치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문을 열 필요 없이 누가 문을 두드리는지 알아! 핍홀은 설치하기 쉽고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저렴한 집 개조품 중 하나이다.


훈련과 약간의 시간만 있으면 된다.


이제 누가 문을 두드리면, 당신은 항상 그것이 누구인지 알게 될 것이다.




생각해보면, 좋은 현관문이 왜 재산을 최대 10%까지 더 가치 있게 만들 수 있는지 분명해야 한다.


비교적 저렴한 새 문 손잡이와 자물쇠에 투자하면 문 모양을 업데이트할 수 있다.


당신은 다양한 형태와 마감재에 놀랄지도 모른다.




당신의 집 개선 프로젝트를 위해 미리 계획을 세우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매년 일정 금액의 돈을 당신의 집을 위해 남겨 두어라.


주택 수리 및 유지보수를 위해 일정 금액을 적립한다.


예산을 모두 사용하지 않으면 다음 연도로 이월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노인이나 장애인 가족과 함께 산다면, 당신의 개선을 계획할 때 그들의 안전, 이동성, 그리고 접근성을 고려하는 것을 기억하라.


가정에 난간을 일부 추가하는 것은 가정에서 안전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의 예다.


그랩 바와 같은 쉬운 추가는 또한 당신의 집을 안전하고 당신의 부모에게 더 편안하게 해준다.




에어컨은 많은 곳에서 필요한 악이다.


나무로 된 나무토막과 격자는 효과적인 위장술에 아주 좋다.


한 가지 다른 방법은 크고 장식적인 잔디를 사용하는 것이다.


뿌리가 자랄 수 있도록 공간을 남겨두는 것을 기억하라.




주택개량사업에 투자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부동산이 침체할 때다.


도급업자들이 경기가 좋지 않은 상황에서 일감이 부족하기 때문에 대형 프로젝트를 하는 데 드는 비용을 적게 부과하는 경우가 많다.


집 개량을 위한 정해진 시간은 없다.


침체가 끝나고 집값이 다시 오르기 시작하면 주택개량 및 개보수로 대표되는 가치가 다시 나타날 것이다.




새 주방 캐비닛을 설치할 때 각 캐비닛이 벽에 있는 스터드에 직접 나사로 고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물건을 안전하게 부착할 수 있도록 설치하기 전에 항상 벽에 있는 스터드를 찾아 명확하게 표시하십시오.


철물점에서 비싸지 않은 스터드 파인더를 찾을 수 있다.




작업할 때 이 팁을 사용하십시오.


기사를 인쇄하고 본론으로 들어가라! 당신은 그 프로젝트와 당신의 결과를 훨씬 더 즐길 수 있다.